Top Stories for 01.30.13

# 1. 속도느린 Ultra HDTV

“Full HD”의 1080p 디스플레이의 네 배 해상도를 제공하는 Ultra HD 텔레비전은 이번 달 국제가전전시회(CES)에서 두드러진 제품이었지만 높은 가격과 제한된 기본 콘텐츠는 이를 향후 4년 동안은 틈새 시장을 지킬 것이다라고 NPD DisplaySearch는 예상했다.

왜 중요한가 : DisplaySearch는 4K TV가 2016년가지 7백만 대 이상(전체 선적의 2.6%)으로 성장하며 올해 약 50만 대(전체 선적의 0.2%)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것이라 내다봤다.

3 Takes: MCN | TWICE | Rapid TV News

# 2. eport : 작은 채널들은 OTT로 전환할 수 있어

비록 많은 시청자를 보유한 TV채널들이 OTT만을 이용해 영상을 전달하는 게 현재 비용면에서 효율적이지 않지만 작은 혹은 중간 크기의 시청자를 확보한 많은 개별 채널에겐 비디오 전송의 전용 수단으로서 OTT로 전환하는 것은 장기간에 걸쳐선 선택이 될 수도 있다고 정보&분석 제공 업체, IHS Screen Digest는 제안했다.

왜 중요한가 : IHS Screen Digest에 따르면, OTT는 전통적인 방송에 비해 많은 장점을 제공한다. 소비자에게 프로그램과 플랫폼, 위치에 있어서 더 많은 선택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그러나, 애널리스트는 OTT가 무료가 아니라 경고한다. OTT의 시청자가 커지고 HD 콘텐츠로 스케일이 커지게 되면 비용 효율이 높지 않으며 부담스런 비용 증가를 의미한다.

2 Takes: Advanced Television | Rapid TV News

#3. Blackberry Z10이 BB10 하드웨어에 Solid를 우선 제공하지만 app의 격차는 불가피해 보인다.

이것은 (옛 명칭 RIM) BlackBerry의 시작이거나 끝 둘 중에 하나다. BlackBerry가 최신 소프트웨어를 실은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오늘은 BB10의 날이다. 회사의 희망은 이 대담한 새로운 기기에 달려있다.

왜 중요한가 : BlackBerry의 CEO, Thorsten Heins는 회사가 기존의 PalyBook에 새로운 BlackBerry 10 소프트웨어를 싣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작업을 하고 있다고 수요일 밝혔다. 그러나, 지금 태블릿 하드웨어만 판매해서는 돈을 벌기 어렵기 때문에 미래 태블릿이 나올 경우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결합할 방법을 알아내려 노력 중이라고 Heins는 밝혔다.

3 Takes: Tech Crunch | All Things D | NYT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