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1.25.13

#1. Crackle, 주요 Smart TV와 Blu-Ray 플레이어로 확장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Crackle은 수백만 이상의 기기에서 스트리밍 비디오 서비스의 사용이 가능한 중요한 확대 계획을 발표했다. 이제 Crackle은 삼성의 Blu-ray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LG와 삼성, Vizio의 스마트 TV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미 Sony의 에코 시스템에 포함되었지만, 이는 확실히 재생 영역을 크게 확대시킨 것이다.

왜 중요한가 : Spike TV와 대등한 스트리밍 업체, Crackle은 Y chromosomes(?)의 구미에 맞춘 엔터테인먼트를 찾고 이를 광고지원형 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와 연관된 할당량이나 제한은 없으며 사용자가 수백 개의 영화와 TV프로그램, 촬영본과 무편집본에 접속하도록 한다. 매월 새 타이틀이 추가된다.

4 Takes: Digital Trend | Slash Gear | Hot Hardware | Rapid TV News

# 2. ESPN과 Pac-12, Ooyala를 통해 트윗에 비디오 하이라이트를 넣다

ESPN과 Pac 12는 스포츠의 (특정 장면을 다시 보여주는) 비디오 즉시 재생 및 다른 하이라이트를 트위터에 전달한다. 두 회사 모두 트위터 비디오 카드와 트위터 스트림에 바로 동영상을 삽입할 수 있는 Ooyala의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왜 중요한가 : 이전에, 사용자는 트위터에서 비디오 링크만 포함할 수 있었다. 이 시스템은 스트림에 바로 비디오의 썸네일을 삽입해서 팔로워들이 트위터를 떠나지 않고도 바로 클릭해서 재생시킬 수 있다.

3 Takes: TVT | Tech CrunchVenture Beat

# 3. Netflix, 브랜드와 디즈니와의 계약에 초점을 맞추다

케이블 해지 전화가 있어 달라는 부탁을 낳는 세계에서 Netflix의 CEO, Reed Hastings는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약간 번거롭게 두면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그는 말한다.

왜 중요한가 : 분석가들에게 말하길, Hastings는 회사는 자사의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 월 비용을 7.99달러 이상으로 높일 계획이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4분기에 스트리밍 고객이 2백만 명이 늘어 2천 7백만 명에 가까이 이르렀다고 이 회사는 발표했다. Netflix는 4분기 말에는 2천 9백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The Take: Media Post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