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01.11.13

# 1. 18-24세 미디어 소비 방법

NielsenWire 블로그에 따르면, 18-24세 사이의 소비자들은 통계적으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미디어를 소모한다.

왜 중요한가 : NielsenWire의 “Cross Platform Report”에 의하면 온라인 비디오 소비가 거의 대부분 매주 1시간 반씩 18~24세사이에서 유입된다. 또한 이 시청자들 중 절반 가까이는 TV를 보면서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자신의 스마트 폰을 잡는다고 한다.

3 Takes: RBR | Media Post | Nielsen

# 2. Nielsen, (프로그램 시청률 기준) ‘가구’에 대한 정의 결정에 가까워져

시청자가 태블릿에서 TV 프로그램을 볼 경우, 이를 Nielson 시청률에 반영해야 하는가? 이것이 가구 시청률의 새로운 정의에 관련해 Nielson이 1분기 말까지 마치고 싶은 복잡한 결정의 중심에 놓인 질문이다.

왜 중요한가 : 소식통에 따르면 새로운 정의가 광대역 연결을 통해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TV에 대해서도 처음으로 시청률에 포함하기로 했다는 것이 거의 확실하다. 게다가, 방송사의 웹 사이트에 올려진 에피소드처럼 On-demand(주문형) 사항도 평가에 열어두기로 해서 시청률은 꼭 Linear channel(기존의 방송 채널) 형태로 들어올 필요는 없을 듯하다.

The Take: Variety

# 3. Netflix, 이제 미국 페이스북 계정과 연결할 수 있다.

미국 의회는 사생활 보호법을 개정해서 Netflix와 같은 동영상 서비스가 보다 밀접하게 페이스 북 등의 소셜 미디어와 가입자 계정을 연결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주었다.

왜 중요한가 : 어제 오바마 대통령이 서명 한 새로운 규칙의 적용 하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는 소비자가 일괄 권한을 부여 한 후 조회 내용의 상세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다. 이전엔 비디오 제공업체가 동영상 별로 승인을 구해야만 했다.

2 Takes: DTVE | TBI Vision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