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tories for 10.29.12

#1. CEA가 CBS, NBC, Fox 및 PBS와 싸우는 Aereo 지지하다

전미가전협회는 승인 없이 TV방송 신호를 재전송하는 뉴욕의 신규사업자, Aereo를 위해 법정 조언자에 의한 의견서를 제출했다. 해당 도시의 여러 방송사는 저작권를 침해한  서비스에 대해 고소한 상태다.
왜 중요한가 : 방송사는 특정 시장에서 특정 프로그램을 배급하는 배타적 권리를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한다. Aereo는 이러한 배급 권한에 대한 직접 도전으로 보여 진다. 문제는 인터넷은 방송사처럼 지리적으로 구분되는 동일한 시장으로 나뉘어있지 않다는 점이다.
2 Takes: FierceCable | TVTechnology

#2. Amazon, iPad Mini에 한 방 먹이다

구글과 MS는 그저 옆에서 지켜보게 두고, 모바일 컴퓨팅의 미래를 두고 Amazon은 Apple과의 싸움을 선택했다.
왜 중요한가 : (iTunes를 통한) 플랫폼 및 콘텐츠 모두를 제어하는 Apple의 전략은 다른 콘텐츠 제공 업체를 불안하게 한다. 지난 주, Apple이 내년 초 스트리밍 음악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는 뉴스가 수면에 올라오자 온라인 스트리밍 음악 사이트, 판도라의 주식이 두들겨 맞았다.
3 Takes: WSJ | The Guardian | MediaPost

#3. Weather Channel, 허리케인 ‘샌디’ 영향권 스트리밍하기로

Weather Channel이 허리케인 ‘샌디’의 영향권을 실시간으로 영상 스트리밍을 제공하기로 해 전력공급이 끊긴 미동부인들도 자신들의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계속 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허리케인은 약 50 만 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왜 중요한가 : 여전히 라디오와 새 건전지를 휴대하도록 적극 추천하지만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응급 상황의 경우 자신의 모바일 단말기에 의지한다. 단말기 배터리도 충전하는 게 좋다!

2 Takes: TVNewsCheck | MediaPost

#4 Microsoft 입찰 가능성있다는 소문에 Netflix 급등(Forbes)

#5 AT&T, Verizon 2012년 3분기 두 자리 IPTV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RapidTVNews)

#6 SMultiscreen 세상에 다리를 놓아줄 Cross-Media해법 찾기 (MediaPost)

#7 Google과 Amazon이 최선을 다해 분투하자 Apple도 싸움을 자제하려했던 것을 거부 (TechCrunch)

#8 TV시청 중 Second screen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단일채널 업무 종료 (RapidTVNews)

TV시청 중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사용자가 늘면서 광고주들은 TV광고 뿐 아니라 이를 보고 유입되는 웹채널도 신경 쓰게 됐다.

#9 전 세계 mobile 데이터 트래픽 중 75%는 mobile 영상이 차지 (RapidTVNews)

소비패턴이 비슷한 북미와 유럽은 동영상 트래픽이 많은 반면 남미와 아시아는 낮은 편이다. 중동이 모바일 트래픽 평균이 제일 높다.

#10 Pandora의 새로운 iOS 및 Android 앱이 페이스북 대우를 받다 (TechCrunch)

판도라가 페이스북과 유사한 모바일 전용앱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s

태그가 있는 글:, ,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